*경북도 공무원문학회의 작품집 {경북} 제17집이 나왔다.경북도청을 비롯 경북도내 각급 자치단체에서 근무하고있는 공무원들의 문학모임인 경북도공무원문학회(회장 김종욱)의 반년간 동인지. 이번호에는 김원길, 최정석, 정혜옥, 황인발씨등의 초대작품과 회원들의 시, 수필, 콩트등을 담았다.*김천에서 활동하고있는 시인 나홍련씨가 첫 시집 {침묵하는 새 떼}를 출간했다.
62년 영남일보 신춘문예당선으로 등단한후 30여년만에 내놓은 처녀시집으로향토와 자연과 향토의 서정을 은유적 상징수법으로 그린 시들을 담았다. 현재 김천시청에 근무하고있는 그는 경북도공무원문학회원으로 활동하고있다.*실천문학사가 제정한 제1회 {실천문학신인상}에 김호창씨(25)의 {꿈꾸는 자의 사랑법}이 뽑혔다.
당선작은 90년대 신촌의 대학가를 배경으로 젊은이들의 사랑과 이별, 우정과동지애, 이념을 향한 길찾기, 문학에의 불타는 열정등을 경쾌한 필치로 그려냈다.
*대구시인협회부설 시인대학 제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4개월과정으로 이기철, 이태수, 김기현, 이성복씨등이 강사를 맡아 매주 화.금요일 두차례 대구시인협회 사무실(효목동 박영호외과의원내)에서 강의한다.개강은 9월27일이며 마감은 9월15일까지 30명내외. 문의 755-4131.






 
         
    
    















 
                     
                     
                     
                     
                    












 
             
            









댓글 많은 뉴스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장예찬 "강유정 포르쉐가 장동혁 시골집보다 비쌀 것"
한미 관세 협상 타결…현금 2천억+마스가 1500억달러
美와 말다르다? 대통령실 "팩트시트에 반도체 반영…문서 정리되면 논란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