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방이 대외경쟁력강화를 위해 {고객만족주의}와 함께 {사원만족주의}라는 캐치프래이즈를 내걸고 지역건설업계 최초로 사내공모전을 개최, 관심을끌고 있다.21세기 새로운 비전설정을 위해 지난 1일부터 21일까지 전사원을 대상으로실시되고 있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내가 바라는 21세기 회사의 모습과 실천방안 *일류기업을 만들기위한 사원의 자세 *일류기업이 되기위한 바람직한 풍토 *신바람나는 회사분위기 창출방안 *우리회사의 강점, 약점, 현안및 해결방안 *21세기 나의 비전등 회사와 개인의 발전을 도모할수있는 모든 아이디어를형식에 구애됨이 없이 자유로이 접수하고있다.
또 우수제안자에게는 해외여행등의 시상과 인사고과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인데 종합평가결과 대상을 차지한 사원에게는 연말 종무식때 4박5일간의 동남아지역 여행권2매와 체류경비일체를, 우수상 2명에게는 국내여행권2매와 체류경비, 가작 30명에게는 우방타워랜드 유희시설프리패스권 4매가 각각 지급된다. 한편 우방은 내년부터 사내공모전을 하도급관계에 있는 전협력업체로 확대, 실질적인 협력관계증진은 물론 기술개발, 품질관리, 원가절감등의 방안도모색해나갈 방침이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탄핵돼도 '용병' 윤석열 탄핵, 보수 탄핵은 아니다…당당하게 나가자"
무책임 尹, 헤매는 與, 폭주 巨野…불안하고 답답한 국민들
이준석 "한동훈 '소통령' 행세하고 싶어 안달…후계자 자처 딱해"
정유라, 이채연에 이어 연예계 저격…"여태까지 관심 없다가"
[홍성걸 칼럼] 누구를 위한 탄핵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