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영양지점은 농사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양 석보면 택전리 박해수씨의 담배밭 5천여평에서 담배 따기 일손을 도왔다.
○…매달 무의탁 노인과 어려운 소년.소녀 돕기 쌀 나누기 운동을 벌이고 있는 포항 해양경찰서는 지난 24일 장애인 부모와 함께 생활하는 임모(10)군 등 5가구에 쌀 20㎏씩을 전달했다.
○…장세하 예천농협장은 읍내 수해복구 현장에 3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유재신 예천 유선방송 사장도 수해복구 현장을 찾아 10만원을 지원했다.
○…문경 동로면 적성리 박승정(57)씨는 면내 60세 이상 노인 700여명에게 온천욕을 시켜 드렸다.
○…2군 수송교육단 장병들은 백혈병으로 투병 중인 경산 남천면 원종주(경산중 1년)군을 위해 헌혈을 한 뒤 증서 149장을 원군의 아버지에게 전달했다.
○…경산 북부동 바르게살기 운동 위원 박순복.김계옥씨는 진량 대동 시온재활원에 학용품.음식 등을 전달했다.
○…경산 중방동 현대 밀레몰에서 웨딩뷔페를 하는 이동열씨는 시내 소년소녀가장 및 가정 위탁 아동 등 134명에게 무료 식사 초대권 150장을 전달했다.
○…최종덕 예천 경찰서장은 용문면 '선리 효도원'을 찾아 직원 성금 14만3천원을 전달하는 등 군내 불우시설 9곳에 250만원을 지원했다.
○…예천군 호명면 원곡리 이윤문씨는 마을 노인회관에 에어컨 1대(60만원)를 기증하고 70만원으로 노인 20명을 모셔 동해안 관광을 시켰다.
○…경주 여성복지회관 여성자원봉사회는 탑정동 노인 100여명을 초청, 점심과 과일 등을 대접하고 위문 공연도 열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