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분양정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침산동 대우드림월드 아파트 단지내 상가

대구시 북구 침산동 대우드림월드 아파트단지 내 상가가 27일 분양된다.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방식으로 분양하는 대우드림월드 아파트 단지내 상가는 지하 1층 10.6평형(내정가 8천25만원)부터 지상 2층 131.8평형대(내정가 7억9천79만원)까지 다양한 평수대의 41개 점포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

대우드림월드 1천289가구(오피스텔 140가구 포함)의 대단지 아파트 상가라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단지 중앙을 일직선으로 관통하는 폭 10m짜리 문화의 거리(드림로드)를 조성해 입주민뿐만 아니라 아파트주변 쇼핑인구를 끌어들여 기존 단지상가와 차별화 전략을 펴겠다는 전략이다.

대우드림월드 단지내 상가는 드림로드와 아파트를 끼고 도는 25∼30m 도로를 통해 이마트, 메가박스, 홈플러스, 오페라하우스(건설중)와 연결돼 시너지효과를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정창룡기자 jcy@imaeil.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과의 셀카를 샤오미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며 한중 간 친밀감을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베이징에...
지난해 말 한국의 외환보유액이 28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하여 4천280억5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대구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의 지하연결통로 및 출입구 신설 공사가 잇따른 지연으로 2027년 11월까지 미뤄지며 교통난이 심화되고 있으며, 공...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체포 작전으로 뉴욕 법정에 출석한 가운데, 그는 자신이 여전히 대통령이며 무죄라고 주장했다. 마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