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MBC 대학가요제의 대상은 수원여대 11인조 여성밴드 스캣에게 돌아갔다.
이들은 13일 오후 9시45분부터 3시간동안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제28회 2004 MBC 대학가요제에서 'Stop'이란 곡을 불러 대상을 차지했다.
금상은 '그 여자 장난 아니래'를 부른 경북대-아주대 연합의 허니첵스가 수상했고 은상은 '센티멘탈 러브'를 부른 부산예대 오렌지 셀러, 동상은 '돌아설 수 없는 이유'의 경희대 이지영이 각각 차지했다.
인터넷 투표를 통해 뽑은 네티즌 인기상은 '하늘 노래'를 부른 영남대의 날아라 슈퍼밴드가 받았다.
김제동-이효리가 사회를 본 이날 가요제에는 자우림, 이승환, 박효신, 이수영, 휘성, 거미, 린, 플라이 투더 스카이 등 인기 가수들이 나와 축하무대를 꾸몄으며 경희대 동문 연예인들이 꾸민 코너도 눈길을 끌었다.(연합뉴스)





























댓글 많은 뉴스
이철우 경북지사 "빚을 내는 한이 있더라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첫 삽 뜨자!"
"영종도땅 13→39억 뛰었다"…이혜훈, 갑질·투기 의혹까지 '첩첩산중'
[2026 신년교례회] '대구시장 선거' 출마 현역 의원들 한자리에 총출동[영상]
"강도 제압이 살인미수?" 나나 '자택 침입범'에 역고소 당해
"참을만큼 참았다" 오세훈의 '남탓'?…장동혁 "파격 공천혁신" 선언 배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