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1월 7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 특선영화 (MBC 7일 밤 9시55분)

'스콜피온 킹' 편. 척 러셀 감독, 드웨인 존슨·켈리 후·마이클 클라크 주연(2002년작). '미이라 2'에서 유목민 부족을 통일시키기 위해 자신의 영혼을 오시리스에게 판 대가로 아비누스의 군대를 얻은 스콜피온 킹이 제왕으로 태어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영화.

⊙ 논스톱5 (MBC 7일 오후 6시50분)

'복수를 기다리며…' 편. 이정은 혜선이가 아끼는 닭 꼬순이를 몰래 잡아먹는다.

이정이 범인임을 안 혜선은 복수를 선언한다.

이정은 혜선의 복수를 기다리지만 혜선은 자꾸만 복수를 뒤로 미룬다.

경준은 수아의 스노 볼을 받기 위해 수아의 아르바이트를 도와주는데….

⊙ 윤도현의 러브레터 (KBS2 8일 0시15분)

'2004 KBS 가요대상'을 수상한 비가 출연해 2005년의 새 무대를 힘차게 연다.

'들국화'에서 지금까지 록 음악의 산 증인인 전인권의 특별한 무대와 이현도, 김창렬, 에픽하이, 주석, 바스코, 스퀘어 등의 젊은 무대도 준비된다.

'애인을 만들 수 있는 방법'도 리플로 알아본다.

⊙ VJ 특공대 (KBS2 7일 밤 9시55분)

동남아시아의 지진해일로 집과 가족을 잃은 사람들을 위해 우리나라 의료지원팀과 자원봉사팀이 스리랑카로 갔다.

그들의 활동을 함께 살펴본다.

2005년 새해가 밝자 소문난 암자와 명당은 사람들로 붐빈다.

소원성취를 위해 먼 길 찾는 수고도 마다 않는 사람들을 만나본다.

⊙ 시네마천국 (EBS 7일 밤 11시40분)

'모던 보이, 시대를 열다-영화와 20세기' 편. 20세기가 시작되었던 지점으로 돌아가 영화가 근대사회에 미친 영향을 살펴본다.

영화 속에서 근대는 정치적 사회의 진화가 우화적으로 펼쳐지기도 하고 전통과 변화가 경합하고 충돌하기도 한다.

그 속에 있던 모던 보이를 만나본다.

⊙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KBS2 7일 밤 11시5분)

'주홍글씨 새긴 아내' 편. 명선은 다방에 취직하면서 자신도 모르게 불어난 빚 때문에 사창가에 팔려간다.

그곳에서 탈출한 명선은 공장에 취직하고 착한 정배를 만나 결혼을 한다.

어느 날, 지갑을 잃어버려 경찰서를 찾은 명선은 사창가 포주 구필과 만나게 되는데….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