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하이라이트-2월 23일

⊙슬픈연가(MBC 23일 밤 9시55분)=감격의 재회를 한 준규와 혜인은 아지트에서 그간의 회포를 푼다.

돌아가자고 말하는 준규에게 혜인은 두 번 다시 준영의 손을 놓지 않겠다며 울부짖는다.

두 사람은 아지트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상진과 민호의 음모로 혜인의 스캔들이 언론에 보도되는데….

⊙어여쁜 당신(KBS1 23일 오후 8시25분)=기준은 맞선 보러 간 인영 때문에 신경 쓰여 약혼반지를 맞추자는 희주를 혼자 두고 돌아와 버린다.

약혼반지를 혼자 맞춰서 기준을 찾아온 희주는 기준의 휴대전화 속에 있는 인영의 사진을 보고 충격받는다.

재민은 의사와 상담 후 아내에게 그만 집으로 가겠느냐고 묻는다.

⊙환경스페셜(KBS1 23일 밤 10시)='야생 동물, 사냥꾼으로 살아가기' 편. 야생의 사냥꾼들은 대자연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도의 감각과 그들만의 독특한 사냥 무기와 기술이 있다.

수천 년 동안 발전해온 야생 동물들의 사냥술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인간이 보지 못하는 그들만 보는 세상을 들여다본다.

⊙해신(KBS2 23일 밤 9시55분)=장보고가 이끄는 무령군이 이사도 진영을 기습하자 염장은 옥사에 있는 정화를 구출하여 도주한다.

무령군과의 대립에서 부상을 입은 염장은 정화를 살리기 위해 그녀를 먼저 보내지만 정화는 산적들에게 납치 당한다.

장보고와 염장은 다시 한 번 치열한 대결을 벌이는데….

⊙새로운 영화 새로운 시각(EBS 23일 밤 11시40분)='에비에이터' 편. 할리우드의 전설적인 인물인 하워드 휴즈의 일생을 극화해 마틴 스콜세지 감독과 니어나도 디캐프리오가 다시 손잡은 할리우드의 대작. 20세의 미남 억만장자 하워드 휴즈는 영화산업에 거액을 투자한다.

하지만 그에게는 결벽증과 세균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홍콩익스프레스(TBC 밤 9시55분)=뉴스를 보던 민수는 뺑소니 교통사고 소식에 불안한 표정을 짓는다.

민수는 돈을 벌 수 있다면 어떠한 일이라도 하겠다는 봉순의 말에 자신의 삶에서 벗어나기 위해 강혁을 찾는다.

민수는 현금 3천만 원과 강혁의 친구가 되는 조건으로 대신 죄를 뒤집어쓰겠다고 제안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