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하이라이트-2월 28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파트 분양 특혜시비 보도

⊙영웅시대(MBC 28일 밤 9시55분)=국대호는 철규에게 기업은 제국과도 같다며 기업을 맡으라고 말한다.

한 실장에게서 도망친 철민은 부산시경국장인 친구를 통해 자신이 정신병자로 되어 있음을 안다.

신문에 세기 개발의 아파트 분양 특혜시비가 보도되자 박정희 대통령은 철저한 조사를 지시한다.

아라비아 독립 영웅 로렌스

⊙특선영화 (MBC 1일 0시20분)='아라비아의 로렌스' 편. 데이비드 린 감독, 피터 오툴·알렉 기네스·안소니 퀸 주연(1962년작) 아라비아 독립의 영웅인 영국인 T.E 로렌스의 일생을 장대한 스케일로 영화한 전쟁영화. 아카데미 7개 부문(작품, 감독, 촬영, 음악, 편집, 미술, 녹음) 수상에 빛나는 전기 영화의 걸작이다.

몽룡 CCTV 조작사건 조사

⊙쾌걸 춘향(KBS2 28일 밤 9시55분)=몽룡과 다시 만난 춘향은 학도 집안의 반대로 자신이 떠나왔다고 둘러댄다.

춘향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안 몽룡은 몰래 외국으로 출국하려는 춘향을 붙잡는다.

학도의 CCTV 조작사건을 조사하던 몽룡은 도도기획의 영화합작사에서 수상한 점을 발견하는데….

불황중에 손님(?) 느는 국수집

⊙ 인간극장(KBS2 28일 오후 8시55분)='사랑이 꽃피는 국수집' 편. 가톨릭 수사 출신의 서영남(52)씨가 운영하는 민들레 국수집은 불황 중에도 손님이 늘어만 간다.

그 이유는 노숙인과 빈민촌 거주자를 위한 무료 급식소이기 때문이다.

25년의 수사생활을 접고 2년 전 결혼한 영남씨는 아내와 딸을 든든한 후원자로 얻었다.

경림 전시회서 실수 연발

⊙귀엽거나 미치거나(TBC 28일 오후 8시55분)=첫 회. 미술관 큐레이터 경림은 큰 전시회를 앞두고 바쁘게 움직인다.

공원 매표원으로 일하는 유진은 일이 없어서 무료함에 지쳐간다.

전시회가 열리고 국내외 유명인사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경림은 실수를 연발하고 수미는 영어를 제대로 구사하지 못해 웃음거리가 된다.

새형을 대표이사직 해임시키려…

⊙세잎 클로버(TBC 28일 밤 9시55분)=박 사장은 딸 연희의 앙갚음이라도 하듯이 세형을 대표 이사직에서 해임시킬 준비를 한다.

마음을 정리한 연희는 그 동안 세형과 주고받았던 사진과 편지를 돌려준다.

창렬은 어린 시절 자신을 버리고 떠난 엄마인 조 여사를 찾아가 자신의 통장에 넣어준 돈을 돌려주고 돌아선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