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MBC 30일 밤 9시55분)= 현아와 재벌 2세들이 모인 술자리에 간 봉삼은 현아의 행동에 모멸감을 느끼고 혼자 나와버린다.
아버지의 새 구두를 찾으러 간 강호는 가게에서 미옥을 만난다.
이때 술에 취한 봉삼이 찾아오고, 강호와 봉삼은 서로에게 미옥과 어떤 사이냐고 묻다가 결국은 주먹다짐을 한다.
⊙논스톱5(MBC 30일 오후 6시50분)= '댄싱퀸 조정린' 편. 무용단 오디션에 떨어져 실망한 정린은 버스에서 불량배들에게 위협받던 소심한 버스기사 창렬을 도와준다.
정린이 오디션에 떨어진 사실을 알게 된 창렬은 여러 가지 안무 동작이 담긴 비디오테이프를 소포로 보낸다.
정린은 테이프에서 안무 힌트를 얻는데….
⊙어여쁜 당신(KBS2 30일 오후 8시25분)= 인영과 기준은 모든 것을 털어 버리고 신혼여행지에서 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호텔에 도착한 두 사람에게 과일바구니가 배달된다.
카드를 확인한 기준은 희주가 보낸 것을 알고 당황한다.
기준의 어머니는 집으로 배달된 신혼 가구를 다시 돌려보내는데….
⊙추적 60분(KBS2 30일 밤 11시5분)= '국제결혼 실태보고' 편. 국제결혼을 위해 캄보디아로 출국한 40대 함모씨는 현지 경찰에게 인신매매범으로 몰려 구속될 뻔했다.
베트남에 이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국제결혼 시장인 캄보디아를 찾아 단 한번의 만남으로 결혼을 성사시키려는 국제결혼의 실태를 살펴본다.
⊙책, 내게로 오다(EBS 30일 밤 10시50분)= '최덕근의 시간을 찾아서' 편. 서울대학교 지구환경과학부 최덕근 교수의 저서를 통해 시간의 흐름에 따라 '하루'의 개념이 어떻게 변해 왔으며 어떻게 변해갈 수 있는지 과학적으로 확인해 본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지구의 나이'를 알아보고 지구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가져본다.
⊙홍콩 익스프레스(TBC 30일 밤 9시55분)= 강혁이 정연을 무시하는 말들을 하자 민수는 정연을 아프게 하지 말라며 강혁에게 주먹을 날린다.
정연과 민수가 어린 시절 함께 자랐다는 사실을 안 강혁은 사람을 시켜 민수를 폭행한다.
만신창이가 된 민수의 모습을 본 마리는 강혁에게 반쪽혈육관계도 버리겠다고 말한다.
댓글 많은 뉴스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