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과 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천시 대항면장학회 노인두 회장 등 회원들은 불우가정 모범 고교생 2명에게 20만 원씩의 장학금을 전했다.

○…대한양돈협회 구미시지부(지부장 조진래)는 사회복지시설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급식용으로 사용해 달라며 돼지고기 200㎏(시가 130만 원 상당)을 구미시에 기탁했다.

○…경주 성동새마을금고(이사장 박서규)는 사랑의 좀도리운동으로 모은 쌀 20㎏들이 20포대를 임모씨 등 지역의 불우가구에 전달했다.

○…경주 성동시장 '왕성떡집' 전주형(32)씨는 2㎏들이 떡국 50포대를 지역 무료급식소와 경로당 및 불우가구에 전달했다.

○…적십자 김천지구협의회 김정자 회장과 나눔봉사회 황을님 회장, 개나리봉사회 박숙기 회장 등 회원들은 김천시 봉산면 315전투경찰대대원 170여 명에게 떡국과 과일 등을 제공했다.

○…김천시 개령면 농악단 오길수 단장 등 단원 32명은 교통사고로 중환자실에 입원 중인 김해성(개령중 2년)군 가족에게 140만 원을 전했다.

○…고령경찰서 김태훈 순경과 전·의경 등 6명은 고령군 쌍림면 매촌리 대창양로원에서 사할린 영주귀국 노인들에게 목욕 봉사와 시설 내 청소활동을 했다.

○…구미시 선주원남동 통장협의회(회장 문상수)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금오·선주·원남초등학교 모범 졸업생 3명에게 장학금 20만 원씩을 전달했다.

○…구미시 신평1동 체육회(회장 이형모)는 신평·신기·광평초교 졸업생 가운데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3명에게 장학금 10만 원씩을 전달했다.

신평1동 부녀회(회장 윤숙자)도 신평초교에 장학금 20만 원을 기탁했다.

○…김천시 평화동 후생경로당 할머니들은 파지를 수집해 모은 20만 원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고 동네 홀몸노인 8명과 소년소녀가장 1명에게 쌀과 국수를, 모자가정 1가구에 10만 원을 전했다.

○…김천시 조마면 신안초등학교 졸업생 모임인 '한울타리 30' 최석동 회장 등 회원 26명은 면내 불우이웃 7가구에 쌀 20kg 1포씩(30만 원 상당)을 전했다.

○…경주 감포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성환)은 최근 50여 명의 회원들이 모은 성금 300여만 원으로 각종 생필품을 구입해 양남·양북면·감포읍 지역 불우가구에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는 최근 경주시 양북면 화랑고를 비롯한 원전 인근 11개 초·중·고 졸업생 73명에게 1천46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월성원자력발전소 제1발전소장 장태휘(57)씨는 어려운 생활여건의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100만 원을 경산시에 기탁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