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나까나 까나리 까니 키퍼웨이 바리쏘 올라잇…"
마법사의 주문 같다구요? 이게 노래가사라면 믿으시겠습니까? 개그우먼 조혜련이 부른 엽기 코믹송입니다.
조혜련이 KBS 2TV '즐거운 일요일 해피선데이'의 한 코너인 '여걸 파이브'에서 부른 노래죠. 이 '아나까나' 음악 파일이 인터넷에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가히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표현해도 될 정도입니다.
특히 모바일, 온라인 상에서 서비스됨에 따라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서비스 5일 만에 약 8천여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구요. 이에 힘입어 '아나까나송'은 엠파스에서 4월 넷째 주 인기키워드 6위에 올랐습니다.
아나까나송은 조혜련이 영국그룹 둘리스(The Dooleys)의 '원티드(Wanted)'의 도입부분을 들리는 대로 콩글리시로 바꿔 부른 겁니다.
이 외에도 70년대 말 히트한 여성 4인조 놀란스의 '섹시 뮤직', 도나 섬머의 '핫 스터프'의 가사도 한국식 발음으로 만들어 불렀죠.
인터넷 검색에는 네티즌들이 "조혜련이 부르는 아나까나송 가사가 알고 싶습니다"는 내용으로 문의가 많습니다.
또 가사를 알고 싶다거나 조혜련이 아닌 원곡을 듣고 싶다는 문의도 빗발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 '아나까나송'에 대해 대개 "기발하다",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박운석기자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