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이순신(KBS1 밤 9시30분)= 전라우수군의 합세로 총 51대의 함대로 연합함대를 구성한 수군은 당항포, 진해, 율포에서 대승을 거둔다.
수군의 연승소식과 삼도 연합 육군이 5만의 군사를 모아 도성수복을 노리고 있다는 보고를 받은 선조는 곧 일본군을 몰아낼 수 있으리라는 기대에 부푼다.
⊙떨리는 가슴(MBC 오후 7시55분)= '외출' 편. 종옥에게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눈부신 당신을 지금 초대합니다'라는 하얀 리본이 달린 엽서가 배달된다.
자신이 여자임을 잊고 살았던 종옥 앞에 15년 전 알고 지냈던 남자와 똑같이 생긴 우진(지성)이 나타난다.
두나가 결혼한 성재를 찾아가자 종옥은 두나와 크게 다툰다.
⊙토요일(MBC 오후 6시5분)= 김제동, 남희석의 '슈퍼 루키'에서는 길거리 오디션을 거쳐 슈퍼 루키를 꿈꾸는 신인들의 숨은 실력을 감상한다.
'무모한 도전'에서는 유재석, 표영호, 이병진, 정형돈, 노홍철, 이켠 등이 전철과 무모한 스피드 대결을 펼친다.
북경을 찾은 김국진, 김용만, 박경림의 중국문화 배우기를 지켜본다.
⊙그것이 알고 싶다(TBC 밤 10시55분)= '도벽, 죄인가 병인가' 편. 막 출감한 김씨 할아버지(65세)는 절도전과 18범이다.
이제 마지막 여생을 시골에서 보낼 계획을 세우고 병원을 찾았던 그는 또다시 남의 가방에 손을 댄다.
대도 조세형도 또다시 담을 넘어 도벽이 불치의 병임이 증명되었다.
도벽이 죄인지, 병인지 살펴본다.
⊙토지(TBC 오후 8시45분)= 길상이 양현을 데리고 상현의 집으로 가자 박씨 부인은 양현을 보고 놀란다.
꿈속에서 용하의 집요함에 몸부림치던 명희는 통영으로 가서 자살을 시도하지만 병수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한다
서희는 길상이 관수에게 친일파의 집안을 털자고 제안하는 것을 엿듣고 만류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