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리 포터' 4편 아이맥스관 상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해리 포터'시리즈 4편인'해리 포터와 불의 잔'이 오는 11월 18일 미국과 영국에서 동시 개봉되면서 일반 영화관과 함께 아이맥스 영화관에서도 상영된다고 BBC 뉴스 인터넷판이 3일 보도했다.

'스파이더맨 2'와 시리즈 3편인'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의 경우 일반 영화관에서 상영된 후 아이맥스관에서 상영됐다.

초대형 스크린을 보여주는 아이맥스 영화관은 전세계 35개 국에 240개가 있다.

아이맥스관들은 최근 몇 해 동안 수많은 흥행대작들을 초대형 스크린에 맞게 제작해 주도록 할리우드 영화사들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중에는 앞으로 나올 '배트맨 비긴스'(Batman Begins)도 포함돼 있다.

J.K.롤링의 해리 포터 시리즈 6편인'해리 포터와 의붓형제 왕자'는 오는 7월16일 출간된다.

(연합)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성추행 의혹을 받고 있는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2차 가해를 비판하며 의원직 사퇴를 촉구했다. 장 의원은 성추행 ...
정부는 새해부터 증권거래세율을 일제히 인상하고 대주주의 감액배당에 과세를 부과하는 방향으로 세법 시행령을 개정한다. 경북 포항에 건립될 '글로벌...
우리은행 노조가 매년 약 200명의 노조원에게 동남아 관광 혜택을 제공하는 과정에서 비노조원이 포함된 정황이 드러나며 경찰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