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어린이날 맞이 행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어린이날 어딜 갈까. 고민할 필요가 없다. 이것저것 재지 말고 놀이공원으로 가자. 놀이공원에선? 뒷짐지고 어슬렁거리기보다 아이와 함께 즐기면 된다. 이날 하루만큼은 동심에 푹 빠져드는 거다. 각 놀이공원에서도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내놓고 있다.

▶우방타워랜드

어린이 및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게임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타운광장에서는 빙고게임과 장기자랑대회를 열어 컴퓨터세트 등을 상품으로 준다. 정문에서는 응모권을 배부해 추첨을 통해 에어컨 등을 경품으로 주기도 한다.

자연생태공원과 쥬라기 월드,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전시장과 각종 상설공연도 볼거리. 제82회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화려한 불꽃놀이도 준비됐다.

한편 우방랜드는 성년의 날 할인과 야간할인에 이어 이달 말까지 연간회원권을 약 40% 할인하는 특별판매 행사도 함께 벌인다. 문의 053)620-0264.

▶냉천자연랜드

솔밭공연장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게임과 각종 공연들이 계속된다. 장대인간이 펼치는 길거리 풍선마술쇼와 캐릭터 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캐릭터퍼포먼스가 인기예감 프로그램이다.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귀염둥이 물개들의 재치 만점 물개쇼와 페루 4인조 오카리나 공연도 볼 만하다. 고객참여프로그램으로 OX퀴즈, 즉석노래방, 도전 절대음감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연간회원권, 자유이용권, 허브화분,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마련했다. 문의 053)767-6300.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성추행 의혹을 받고 있는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2차 가해를 비판하며 의원직 사퇴를 촉구했다. 장 의원은 성추행 ...
정부는 새해부터 증권거래세율을 일제히 인상하고 대주주의 감액배당에 과세를 부과하는 방향으로 세법 시행령을 개정한다. 경북 포항에 건립될 '글로벌...
우리은행 노조가 매년 약 200명의 노조원에게 동남아 관광 혜택을 제공하는 과정에서 비노조원이 포함된 정황이 드러나며 경찰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