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5월 11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입사원(MBC 11일 밤 9시55분)= 영어 프레젠테이션 준비를 하다 잠들어 버린 강호의 모습을 본 현아는 영어를 도와주겠다고 접근한다.

봉삼은 전무와 구 부장의 대화를 엿듣고 강호의 수석 입사 사실이 거짓임을 안다.

미옥은 회의실에서 강호와 현아가 노트북을 보고 정답게 의논하는 모습을 보고 불안해진다.

⊙수요예술무대(MBC 12일 0시55분)= 한국대중음악상에서 'Just Pop'이라는 앨범으로 '올해의 앨범'과 '모던록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마이앤트메리'가 출연해 그들의 음악세계를 보여준다.

신중현의 두 아들 신윤철, 신석철과 베이시스트 김정욱이 결성한 록밴드 '서울전자음악단'의 열정적인 무대도 감상한다.

⊙추적 60분(KBS2 11일 밤 11시5분)= '세상에 두 번 태어나는 사람-나는 트랜스젠더다' 편. 신인 가수 류나인이 트랜스젠더임을 고백했고, 트랜스젠더 4인조 그룹 '레이디'가 활동 중이다.

최근 들어 10대 트랜스젠더가 급격히 늘고 있다.

세상과 격리되어 살아온 그들이 세상에 무엇을 말하고 싶어하는지 들어본다.

⊙해신(KBS2 11일 밤 9시55분)= 신라 황권을 둘러싼 자미부인의 계략을 알게된 장보고는 김명이 황제를 시해한 사실을 듣고 분개하며 김명과 자미부인을 처단할 것을 결심한다.

자미부인과 장보고의 전쟁은 시작되고 출정을 앞둔 장보고는 염장을 불러 평동군의 부장이 되어줄 것을 청한다.

⊙건빵선생과 별사탕(TBC 11일 밤 9시55분)= 태인은 보리가 현우를 사랑한다고 하자 자신도 나보리 선생을 사랑한다며 입을 맞춘다.

다음날 보리는 등교한 태인을 불러 야단을 치지만 태인은 사랑하는 것은 사실이라며 큰 소리로 외친다.

현우가 준 반지를 끼고 있는 보리를 보자 태인은 1년만 기다려 달라고 하는데….

⊙책, 내게로 오다(EBS 11일 밤 10시50분)= '최재천의 당신의 인생을 이모작하라' 편. 생물학자 최재천은 인간의 평균수명 100세 시대를 맞아 인생을 제1인생 '번식기'와 제2인생 '번식후기'로 나누어 살 것을 제안한다.

제2인생을 잉여 인생으로 생각할 것이 아니라 당당한 나의 인생으로 맞이할 방법을 논의해본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 대선 후보였던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이 지방선거 불출마를 결정한 가운데, 그는 최근 민생 봉사에 집중하며 공개 행보를 자제하고 ...
케빈 워시 전 연준 이사가 차기 의장으로 지명되면서 글로벌 자산 시장이 '워시 쇼크'에 빠져 금·은 가격이 급락하고 아시아 주요국 증시가 일...
롯데 자이언츠 투수 정철원과 인플루언서 김지연이 이혼 소송 중 정철원의 가정폭력 및 외도 의혹을 제기하며 법적 대응에 나섰다. 김지연은 정철...
스페인 바스크 자치정부에서 60대 남성이 성기가 절단된 채로 숨진 사건과 관련해, 연인인 55세 여성 A씨가 살해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