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제라운지-"EXCO 최고 홍보맨 어디있나요"

개관 4주년 우수 블로그 운영자 민간홍보대사 임명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가 온라인 홍보 강화에 나섰다.

EXCO는 우선 개관 4주년 기념이벤트로 EXCO 홍보 우수 블로그를 찾아나선다.

10, 20대 누리꾼(네티즌)들을 사로잡기 위한 것.

다음, 네이버 등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EXCO(엑스코)'나 이미징아시아, 모터사이클쇼 등 EXCO BIG 7 전시회로 검색된 블로그를 대상으로 한다.

최우수 홍보 블로그를 만든 1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30명에게는 고급스포츠 선글라스(10명)나 문화상품권(20명)을 준다.

블로그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작한 이번 행사는 그동안 EXCO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모터사이클쇼, 소방안전엑스포 등에 다녀간 사람들이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사진을 올려 둔 데에 착안한 것. EXCO 관계자는 "지금까지 EXCO를 방문해 찍은 사진이나 방문소감이 블로그에 실리면서 자연스럽게 EXCO 홍보가 됐다"라며 "우수 홍보 블로그를 찾아 운영자를 민간홍보대사로 임명할 생각도 있다"라고 밝혔다.

EXCO는 또 현재 5만 명이 가입한 온라인 뉴스레터 회원 중 우수회원을 선정하고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한 신규회원에게는 선물을 줄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 홈페이지 공지나 개별 통보한다.

자세한 내용은 EXCO 홈페이지 www.excodaegu.co.kr 참조.

이재교기자 ilmare@imaeil.com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