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부부의 날 백화점 21일 이벤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부부의 날(21일)을 앞두고 지역 백화점들이 다양한 이벤트 마련 및 마케팅에 나섰다.

대구백화점은 지역에서 처음으로 부부의 날 기념 행사를 19일 오후 6시 대백프라자점 10층 프라임홀에서 연다.

각계각층 100쌍의 부부를 초대해 '부부명함 전달식'을 갖고, 부부의 새로운 의미를 주제로 한 특별강연, 부부의 날 홍보대사인 가수 김종환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대백프라자점 2, 3층 여성의류 디자이너 브랜드들은 부부의 날을 기념해 10~20% 할인판매하는 톱 디자이너 브랜드데이 행사를 21, 22일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과 수성점은 20일부터 6월 5일까지 당일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여행권(1명), 제주도 여행권(2명),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2명), 경주현대호텔 숙박권(3명) 등을 증정한다.

또 쇼핑점·수성점·본점·구미점·동아마트 수성점 식품관은 듀레초콜릿 매장에서 사랑의 메시지가 새겨진 글씨초콜릿 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와인 구매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사은선물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백화점을 방문한 부부 및 커플 고객을 위한 '7080 러브 포크 음악회'를 마련했다.

21일 오후 4시부터 스카이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에는 포크가수들이 출연해 70, 80년대 추억의 포크송 및 사랑을 테마로 한 노래를 들려주며 고객 신청곡 공연, 사랑의 편지 소개 등도 아울러 진행된다.

이대현기자 sky@imaeil.com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성추행 의혹을 받고 있는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2차 가해를 비판하며 의원직 사퇴를 촉구했다. 장 의원은 성추행 ...
정부는 새해부터 증권거래세율을 일제히 인상하고 대주주의 감액배당에 과세를 부과하는 방향으로 세법 시행령을 개정한다. 경북 포항에 건립될 '글로벌...
우리은행 노조가 매년 약 200명의 노조원에게 동남아 관광 혜택을 제공하는 과정에서 비노조원이 포함된 정황이 드러나며 경찰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