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날(21일)을 앞두고 지역 백화점들이 다양한 이벤트 마련 및 마케팅에 나섰다.
대구백화점은 지역에서 처음으로 부부의 날 기념 행사를 19일 오후 6시 대백프라자점 10층 프라임홀에서 연다.
각계각층 100쌍의 부부를 초대해 '부부명함 전달식'을 갖고, 부부의 새로운 의미를 주제로 한 특별강연, 부부의 날 홍보대사인 가수 김종환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대백프라자점 2, 3층 여성의류 디자이너 브랜드들은 부부의 날을 기념해 10~20% 할인판매하는 톱 디자이너 브랜드데이 행사를 21, 22일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과 수성점은 20일부터 6월 5일까지 당일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여행권(1명), 제주도 여행권(2명),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2명), 경주현대호텔 숙박권(3명) 등을 증정한다.
또 쇼핑점·수성점·본점·구미점·동아마트 수성점 식품관은 듀레초콜릿 매장에서 사랑의 메시지가 새겨진 글씨초콜릿 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와인 구매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사은선물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백화점을 방문한 부부 및 커플 고객을 위한 '7080 러브 포크 음악회'를 마련했다.
21일 오후 4시부터 스카이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에는 포크가수들이 출연해 70, 80년대 추억의 포크송 및 사랑을 테마로 한 노래를 들려주며 고객 신청곡 공연, 사랑의 편지 소개 등도 아울러 진행된다.
이대현기자 sky@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시대착오적 종북몰이·망국적 부동산 투기 옹호 그만"…국힘 겨냥
10만명 모였다고?…한동훈 지지자 집회 "국힘 개판 됐다"
나경원 "李정권 주변엔 다주택자, 국민에겐 급매 강요"
'코스피 연일 경신' 李대통령 지지율 54.5%
이준석 "정부·여당 다주택자들, 5월 9일까지 집 파실 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