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톰 크루즈 , 새 연인에 '미션 파서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연인 케이티 홈즈에 파리 에펠탑서 프로포즈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42)가 에펠탑에서 새 연인 케이티 홈즈(26)에게 청혼했다.

크루즈는 17일 파리에서 홈즈와 함께 기자회견을 갖고 "어젯밤 에펠탑에서 케이티에게 프로포즈했다"며 "그래서 (밤) 잠을 이루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프로포즈 장소로 에펠탑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에펠탑에 가본 적이 없고, 파리는 아름답고도 로맨틱한 도시"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그는 아직 결혼날짜가 정해지지는 않았다며 홈즈의 아버지가 결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크루즈는 내달 프랑스에서 개봉되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우주전쟁(War of Worlds)'을 홍보하기 위해, 홈즈는 자신의 실질적인 데뷔작인 '배트맨 비긴즈(원제: Batman Begins)' 홍보 차 파리를 방문중이다.

니콜 키드만(37)의 전 남편이기도 한 크루즈와 홈즈 사이의 염문설은 지난 4월세상에 알려졌으며, 그동안 결혼할 것이라는 얘기가 끊임없이 나돌았다.

두 사람은 크루즈가 올해 초 3년 간 연인으로 지내온 여배우 페넬로페 크루즈와결별하고, 홈즈도 오랫동안 사귀던 남자배우 크리스 클레인과 헤어지면서 급속히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합)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