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몸짱 아줌마 정다연 "나도 한류스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日서 발간 다이어트 책 인기폭발

"욘사마가 부럽지 않다.

"

몸짱 아줌마 정다연이 또 다른 한류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난달 일본에서 발간된 정다연의 '한류 몸짱 다이어트 9주 엑서사이즈'(일본 게이분샤 발간)가 발매 한 달 만에 일본 인터넷서점 인포시크의 분야별(다이어트) 판매순위에서 2위에 랭크되는 등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책은 '나를 사랑하게 해주는 봄날 휘트니스'(푸른숲 발간)를 일어로 번역해 출간한 것으로 홍보도 시작하지 않은 상태에서의 이 같은 인기폭발은 전무후무한 것이라는 게 일본 측 게이분샤 측의 설명. 이는 일본내에서의 몸짱아줌마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하는 것으로 일본의 여성잡지는 물론 TV매체들까지 정다연에 대한 취재에 열을 올리고 있다.

대표적인 여성잡지 사이타는 6월호에서 무려 8쪽에 걸쳐 정다연에 대한 특집을 실었으며, 여성세븐에서도 4쪽에 걸친 특집기사를 게재했다

이밖에 여성자신, 바글, 몸에좋은것 등의 잡지사에서 7월호 특집기사를 위해 한국으로 기자들을 급파, 취재를 마친 상태다.

또한 NHK TV, 후지 TV에서는 정다연의 특집프로를 편성해 방송했으며, 이달 초에는 마이니치 TV가 특별취재단을 파견하기도 했다.

정다연의 책이 일본에서 성공하자 정다연의 비디오 판권을 얻기 위한 유통사들 간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정다연의 일본내 출판을 대행하고 있는 PLS의 양영철 대표는 "현재 일본에서 정다연씨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며 "올 초까지만 해도 재일교포 이외에는 정다연씨를 잘 알지 못했는데 NHK와 후지TV에서 잇달아 소개되고 일본의 대표적 여성잡지가 대서특필하면서 이제는 거의 모든 일본사람들이 정다연씨를 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정다연의 싸이월드 미니홈피(cyworld.com/bomnalfitness) 하루 방문객도 하루 1만 명에 달하는 등 인터넷에서의 몸짱아줌마 열풍도 뜨겁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