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5일 근무 직장인 대상 무료 사이버강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영진사이버대가 주5일 근무제 시행에 맞춰 직장인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무료 사이버강좌를 대거 개설했다.

영진사이버대는 1일부터 CEO를 위한 e비즈니스 특강과 리더십 관리 등의 직장인을 위한 강좌와 생활부동산, 생활경제학 등 일반인을 위한 교양강좌 등 총 24개의 교육용 프로그램을 무료 서비스한다. 또 컴퓨터 활용 능력 향상을 위해 엑셀, 파워 포인트 등 일반적인 콘텐츠 8종과 전문교육 과정으로 멀티미디어 및 웹 프로그래밍 등 8종도 무료로 서비스한다.

전문자격증 취득과정인 유통관리사 과정, 품질관리산업기사반 과정은 소액의 교육비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송인욱(34) 영진사이버대 교수는 "주5일제 여가 시간을 자기계발 기회로 삼으려는 사람들이 많이 늘것으로 보고 무료로 접속해 배울 수 있도록 했다"며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문의 053)940-5546.

이춘수기자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