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43)가 내달 약혼녀 케이티 홈즈(26)와 사이언톨로지 의식에 따라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할리우드닷컴은 3일(현지시간) 크루즈와 홈즈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사이언톨로지 본부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요트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라고 영국신문 선데이익스프레스를 인용, 보도했다.
크루즈와 홈즈는 지난 4월부터 본격적으로 사귀기 시작했으며, 홈즈는 크루즈를 따라 사이언톨로지를 믿을 생각도 있음을 밝힌 바 있다. 크루즈는 미미 로저스, 니컬 키드먼과 결혼 및 이혼을 겪어 이번이 세번째 결혼이고, 홈즈는 첫 결혼이다.
한편 할리우드닷컴은 사이언톨로지 본부의 한 관계자가 "톰이 케이티에게 우리의 믿음을 받아들이도록 장려했으며, 두 사람 모두 사이언톨로지 결혼 의식을 갖는데 동의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이제 톰에게는 자신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들 역시 사이언톨로지 신봉자이어야한다는 사실이 필수사항처럼 됐다"고 말한 또다른 취재원은 "니콜 키드먼이 사이언톨로지를 거부했을 때 큰 충격을 받았으나 케이티 홈즈가 수용하기로 해 매우 기뻐한다"고 전했다고 할리우드닷컴은 덧붙였다. (연합뉴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