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수원, "김승수와 연인관계" 공식 발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잘 사귀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주세요."

 탤런트 지수원이 최근 SBS 금요드라마 '사랑한다 웬수야'(극본 윤정건, 연출 성준기) 제작발표회에서 KBS1 일일드라마 '어여쁜 당신'에 출연중인 김승수와 연인 관계임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지수원은 두 살 연하인 김승수에 대해 "성격이 참 좋은 사람이다"라며 "그를 만나며 어느 때보다 생활에 활력소가 되고 일도 잘된다. 많은 분들이 예쁘게 봐주시면 어린 나이도 아니니까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결혼 계획에 대해선 "아직 모르겠다.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며 즉답을 회피했다.

 평소 영화도 보고 차도 마시며 여느 커플처럼 데이트한다고 밝힌 지수원은 김승수를 '돼지'라고 부르고, 김승수는 지수원을 '이쁜이'라고 부른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수원은 미모와 지성까지 겸비한 재벌집 아내 해강(하희라)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이혼 음모를 꾸미는 종세(김영호)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낸 이 드라마에서 달평(권해효)과 5년째 동거하는 '실험 부부' 조란 역으로 출연한다.

스포츠조선 서주영 기자 juleseo@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