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7월 28일

수아, 진우에 2m내 접근금지

⊙논스톱 5(MBC 28일 오후 6시50분)= '2M 내 접근금지' 편. 진우에게 단단히 화가 난 수아는 자신의 옆에 오지 말라며 2M내 접근금지 명령을 내린다. 지각비를 걷기로 한 논씨네. 혜선과 정이의 지갑은 지각비 때문에 점점 가벼워지기만 한다. 두 사람은 지각비로 산 간식이 다 자기 돈으로 산 것 같아 아깝기만한데….

탁재훈·유재석 초교 동창생

⊙해피투게더(KBS2 28일 밤 11시 5분)=여름특집 제2탄 MC 특집. 해피투게더의 두 MC 탁재훈과 유재석의 초등학교 동창생을 찾는다. 친구들이 털어놓는 두 MC의 초등학교 시절 에피소드가 웃음을 자아낸다. 당시 유재석이 짝사랑했던 체조부 친구와 탁재훈이 운영하는 식당을 자주 찾으면서도 이름을 남기지 않았던 동창을 만나본다.

희수에 인공호흡 하려다…

⊙루루 공주(TBC 28일 밤 9시55분)= 우진은 자신의 차에 부딪친 후 기절한 희수에게 인공호흡을 하려고 다가간다. 정신이 든 희수는 우진이 키스를 하려는 것으로 착각하고 우진을 밀어낸 후 연신 입술을 닦는다. 예식장 직원들이 쫓아오자 희수는 우진의 차를 타고 도망친다. 우진은 희수의 행동을 낭만적이라고 추켜세운다.

일 자위대 한반도 상륙 작전

⊙EBS 스페셜(EBS 28일 밤 10시)= '1965년, 미쓰야 계획-일본의 한반도 재출병 시나리오' 편. 한일수교 40년을 맞아 미일 안보동맹의 역사, 한반도의 긴장과 일본의 경제, 일본 군사력의 현주소를 돌아본다. 1965년, 한일협정이 진행되던 중에도 일본은 미쓰야 계획을 통해 자위대를 한반도에 상륙시키기 위한 작전을 세우고 있었다.

사진 : 시트콤 '논스톱 5'에 출연중인 이정, 구혜선.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