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가스와 스테이크 같은 주 요리를 비롯해 스파게티, 그라탕 등 스낵류와 피자에 와인, 맥주까지 다양한 음식을 9천원~1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값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북구 칠성 2가 스펙트럼시티 6층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한 패밀리 레스토랑 '필라델피아'.
이 곳은 도심 밤 풍경이 더할 나위 없이 좋아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 정담을 나누며 식사하기에 적당하다. 특히 피자를 제외한 모든 식사 주문 때 이용 가능한 전채 샐러드 바는 이 집 만의 자랑거리. 과일 '채소 코너를 시작으로 콘플레이크 코너, 새우찜'초밥 코너, 죽과 국 코너 등 8개 코너별로 65~70가지 음식이 준비돼 있다.
별도의 식사 주문 없이 샐러드 바를 이용해도(어른 7천500원, 초등생 4천800원, 유아 2천 500원) 좋을 만큼 음식이 맛있고 다양하다. 샐러드 바는 낮 12시부터 밤10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엔 식사비를 20% 할인해준다.
이 곳에선 또 가리비 구이를 시작으로 스프, 와인, 샐러드, 스테이크, 디저트 등 10개 요리를 차례로 제공하는 코스 요리도 있다. 이달 중순이후엔 야외 옥상공원에 바비큐 코너도 열예정. 시원한 옥상야외에서 통돼지 바비큐와 더불어 생맥주를 마실수있다. 1천800대를 수용하는 넓은 주차장도 외식 나들이 장소로 손색이 없다.
문의:053)213-9090
댓글 많은 뉴스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