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널 돋보기- KBS 새 일일극 '별난남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 1TV는 '어여쁜 당신' 후속으로 26일부터 새 일일연속극 '별난남자 별난여자'(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25분)를 방송한다.'별난남자 별난여자'(극본 이덕재, 연출 이덕건·박기호)는 가족의 의미와 참사랑을 네 청춘 남녀의 사랑과 야망을 축으로 밝고 경쾌하게 그리는 코믹 터치의 가족 드라마.

최신 TV광고와 영화, 각종 드라마에서 얼굴을 알리며 스타로 급부상 중인 탤런트 김아중이 드라마 첫 주연을 꿰차며 '김종남' 역으로 출연한다. 김아중은 그 동안 '해신''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등의 드라마에서 비중 있는 역할로 출연했지만 드라마 타이틀 롤을 따낸 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가 연기할 김종남은 고아 출신의 분식집 점원. 애인이 죽은 뒤 애인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분식집에서 일하며 밝고 꿋꿋하게 살아가는 '똑순이' 역할이다. 김아중의 상대역으로는 탤런트 고주원이 출연한다. 그는 홈쇼핑 회사 본부장 '장석현'역을 맡아 김아중과 사랑 연기를 펼칠 예정. 이외에도 '부모님 전상서'에 출연했던 아역 출신 정준과 '바람꽃'의 김성은이 드라마의 중심축인 '장기웅'과 '이해인'으로 각각 분할 예정이다.

드라마는 장석현이 김종남과 결혼하면서 벌이지는 가족 간의 갈등과 반목, 화해 등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특히 입양, 이혼, 재혼 등으로 야기되는 새로운 가족형태를 다뤄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끌어낼 예정.

연출자 이덕건 PD는 "정준이 연기하는 '장기웅'을 통해서는 학력문제를 다루고 고주원의 아버지인 홈쇼핑 회사 사장 '장재만'(이영하)과 이해인의 고모 이옥두(이일화)를 통해서는 중년의 사랑을 조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