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서 쇼핑백 날치기 당해
⊙맨발의 청춘(MBC 3일 오후 8시20분. 사진)= 첫 회. 홈쇼핑 쇼 호스트 지망생 나경주(정애연)는 면접을 앞두고 백화점을 순회하기 바쁘다. 경주는 카드 빚을 내서 산 옷을 소중하게 안고 지하철을 타지만 삽시간에 쇼핑백을 날치기 당한다. 마침 이 광경을 목격한 기석(강경준)은 날치기 범을 뒤쫓기 시작한다. 선주(박다안)는 언니 경주가 카드 빚을 엄마에게 막아달라고 하자 한심하기만 하다.
도경·아미 저녁 먹고 바다로
⊙비밀남녀(MBC 3일 밤 9시55분)= 도경은 중고 명품숍에 가서 옷을 빌려입고 아미의 병원을 찾아가 저녁을 사겠다고 말한다. 아미는 저녁을 먹은 후, 바다를 보러 가자고 하고 도경은 12시까지 가져다 주기로 한 빌린 옷이 걱정되지만 바다로 향한다. 준우는 영지 생각에 영지의 집을 찾았는데….
유민들 선화공주 풀어줘
⊙서동요(TBC 3일 밤 9시55분)= 선화공주가 굶주린 유민들에게 붙잡히자 장은 비옥한 땅을 만들기 위해 석회를 뿌리고 지렁이를 기른다. 유민들은 땅의 변화에 놀라며 선화공주를 풀어준다. 장은 선화공주가 맡긴 임무를 거절하고 오색야명주를 찾아서 하늘재로 들어간다.
바텐더 세계의 진면목
⊙다큐극장 맞수(EBS 3일 11시5분)= '칵테일, 6분 안의 승부' 편. 칵테일 바에서 현란한 묘기로 주흥을 돋구는 플래어(바텐더)는 밤새워 일해야 한다는 점, 술 문화에 대한 부정적인 선입견으로 인해 아직까지 우리 사회에서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 직업이다. 플래어에 도전하는 K2와 Dano, 두 맞수의 경쟁과정을 통해 플래어 세계의 진면목과 요즘 젊은이들의 새로운 꿈들을 들어본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