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MBC '가요콘서트'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3일 야외 녹화를 준비하다가 리허설 과정에서대형 참사를 빚은 MBC TV '가요콘서트'(연출 안우정·김엽)는 성인 취향의 음악 프로그램.

중장년층을 겨냥해 트로트 가수들을 초대, 100% 라이브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방식으로 꾸미고 있으며 음악에 얽힌 토크 순서도 곁들이고 있다.

신동호 아나운서, 탤런트 박영규에 이어 전문MC 이상벽이 진행을 맡아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55분부터 방송하고 있으며, 98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지난달 30일 333 회를 방송했다.

7일 방송분인 334회 녹화는 1일부터 시작된 상주자전거축제의 폐막식을 겸해 3 일 오후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치러질 예정이었으나 리허설 도중 일어난 사고로 중단됐다.

이날 녹화에는 트로트 가수 현철, 태진아, 최진희, 장윤정, 설운도와 함께 신세대 가수 휘성, 파란, LPG, SS501, 그리고 개그우먼 조혜련 등이 출연할 예정이었다.

(연합뉴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