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맨유홈피 "박지성은 보석이 될 것"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지성이 지속적으로 그런(10월1일 풀햄전과 같은) 플레이를 해낼 수 있다면 우리는 하나의 보석을 갖게 될 겁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구단 홈페이지는 7일(한국시간) 미키 토머스라는 칼럼니스트의 글을 게재했다.

5개의 단락으로 나누어진 이 글에서 토머스는 '박이 감명을 주다'라는 제목으로 풀햄전에서 팀의 3골을 모두 만들어낸 박지성의 활약을 높이 평가했다.

토머스는 "박지성을 PSV 시절부터 좋아했다. 그는 맨유에서도 좋은 시작을 했다. 그러나 실로 충격을 준 것은 지난 토요일이 처음이다. 터치와 움직임이 좋았고 오른쪽에서 매우 효과적이었다. 박지성은 상대 수비수 보카네그라를 몇번이나 시체와 다름없이 만들어 버렸다. 루니의 골을 배달한 패스는 대단했다"고 썼다.

또 박지성은 팀의 보석이 될 수 있다면서 물론 현재는 첫번째 선택이 크리스티아누 호나우두지만 이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호나우두와 라이언 긱스를 쉬게 하고 박지성을 투입하는 데 주저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