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밋빛 인생(KBS2 2일 밤 9시55분)=순이는 죽음을 인정하고 마음이 편해져 남은 시간 알차게 살겠다고 마음먹는다. 순이는 맹씨에게 장기기증을 허락받기 위해 어렵게 말을 떼지만 맹씨는 그것만은 안 된다고 못박는다. 영이와 박사의 첫 데이트에서 영이는 인기 많은 박사를 보며 불안감을 느끼고, 박사는 그런 영이의 모습이 귀엽기만 하다. 끝순은 순이의 상태를 알고 일이 손에 안 잡힌다.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TBC 2일 밤 9시55분)=봉심은 정표 회사의 신제품프로모션 행사에 도우미로 추천된다. 세비는 중요한 행사라며 리허설을 강행하고 진토의 생일상을 차려주지 못한 봉심은 마음이 조급하다. 정표의 준비로 진토의 생일파티를 하게 되고 진토는 파티 중에 알레르기 증세를 보여 응급실로 실려간다.
⊙코리아! 코리아!(EBS 2일 오후 8시5분)='신 통일아리랑'에서는 경호원 훈련에 들어간 철이와 혜진 남매의 칠전팔기의 도전정신을 살펴본다. '퀴즈로 본 북쪽세상'에서는 이참, 이현경, 김준호, 김창숙, 이태식, 김새롬 등이 출연하여 북한의 영화, 동요, 건강 등에 관련된 문제들을 풀어보며 북한에 관해 알아본다.
⊙가을소나기(MBC 2일 밤 9시55분)=규은은 녹음기에서 흘러나오는 연서와 윤재의 사랑의 속삭임을 듣고 믿을 수가 없다. 규은은 연서에게 자신이 잘못 들은 거라고 말해달라고 하지만 연서는 주저앉아 눈물만 흘린다. 규은은 짐을 싸들고 무작정 집을 나서고 윤재는 규은을 잡으며 잘못을 빈다. 윤재는 희망이 없는 그 당시 연서는 자신의 유일한 휴식처였다며 무릎을 꿇는데….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