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홈CGV 19일 밤 10시)= 곽재용 감독, 전지현·장혁 주연(2004년 작). '엽기적인 그녀'의 전지현과 곽재용이 만나 만든 로맨틱 코미디영화. 경찰관인 경진은 목욕탕에서 나오던 길에 소매치기를 목격하고 현장에서 붙잡아 파출소로 끌고 온다. 하지만 잡혀온 사람을 소매치기를 잡으려던 학교 선생인 명우다. 얼마 후, 학생지도를 위해 파출소를 찾은 명우는 다시 경진과 마주치고 이번에는 손목에 수갑이 채워진다.
⊙월드 오브 투모로우(캐치온 20일 밤 11시35분)= 케리 콘랜 감독, 주드 로·기네스 팰트로우·안젤리나 졸리 주연(2004년 작). 호화 캐스팅과 컴퓨터 그래픽을 자랑하는 액션 SF영화. 1939년 뉴욕. 유명한 과학자 6명이 연이어 실종되자 사건을 조사하던 신문기자 폴리는 예고된 마지막 희생자 제닝스 박사를 만난다. 그는 '토튼코프'라는 악명 높은 과학자의 이름만 남기고 사라져 버린다. 그 후, 뉴욕은 정체불명 로봇으로부터 습격을 받는데….
⊙파라오, 투탕카멘의 보물(내셔널지오그래픽코리아 20일 밤 9시)= 파라오의 보물을 놓고 이루어지는 불법적인 거래는 파라오가 다스리던 시절부터 있었다. 고고학자 자히 하와스는 고대 이집트 보물의 불법 거래 뒤에 있는 사람들의 뒤를 추적한다. 투탕카멘의 황금 보물들도 여전히 그 행방을 알 수 없는 상태다. 도굴자들로부터 보물을 되찾아오기 위해 자히 하와스와 함께 나일의 땅으로 떠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