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로망스(MBC 13일 오후 6시50분)=보라와 민기는 연예인을 경호하게 됐다며 신이 난다. 그런데 민기와 보라를 고용한 사람은 촌스러운 의상의 트로트가수 나운도(윤종신)이다. 민기는 이 아저씨가 과연 연예인이 맞는지 의심스러워하지만, 신이 난 보라는 나운도와 죽이 척척 맞는다. 재경과 희진은 은비가 기범 때문에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잠도 못 자자 기범에게 복수를 계획한다.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KBS2 13일 밤 9시25분)='하늘만이 허락한 사랑' 편. 상태는 선영을 두고 로맨스를 꿈꾼다. 그러나 선영은 상태를 선배로만 생각한다. 순수 열혈남아 상태의 로맨스는 선영의 '선배님∼'이라는 한 마디에 끝을 내고 말는지, 상태의 로맨스 그 대장정의 마지막은 무엇일지 지켜본다.
⊙역사드라마 점프(EBS 13일 오후 7시25분)='조선시대 불량주부, 신사임당' 편. 율곡 이이의 어머니로, 시, 글씨, 그림에 능하였던 조선시대 대표적인 여류 예술가 신사임당의 삶과 조선시대 여인으로 살아가면서 겪게 되는 고뇌 등을 살펴본다. 신사임당의 삶을 통해 진정한 자신을 가꾸는 방법을 알아본다.
⊙서동요(TBC 13일 밤 9시55분)=선화공주는 오색야명주를 이야기하며 장이 백제의 왕자라고 말해준다. 장은 자신이 왕자라는 말을 듣고 놀라며 돌아가신 어머니가 주신 오색야명주의 비밀을 알게 된다. 부여선은 자신이 죽인 네 번째 왕자가 가짜라는 사실을 알고 사병을 풀어 서동을 찾는다. 부여선의 움직임을 안 아좌태자는 무사들을 풀어서 동생을 찾는다.
댓글 많은 뉴스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조희대 "사법개혁, 국민에게 가장 바람직한 방향 공론화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