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12월 17·18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7일 토 TV하이라이트

⊙그것이 알고 싶다(TBC 밤 10시55분)= '은퇴 이후 꿈꾸는 귀족생활? 동남아 은퇴이민' 편. 필리핀의 한 전원도시에 살고 있는 김기철(가명) 씨는 군 전역 후 받는 200만 원 안팎의 연금으로 필리핀에서 여유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윤택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각국의 생활이 소개된 후 많은 사람이 은퇴 이민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스펀지(KBS2 오후 6시45분)= 2006년 FIFA 월드컵의 주최국, 독일의 명소를 둘러보며 독일에 있다는 ○○○다리에 대해 알아본다. 김나운, 홍록기, 김효진, 김종서, 채연, SIC, 배슬기 등이 연애인 패널로 출연하고 초등학교 교사로 구성된 '스노보드 동호회' 50인이 지식 감정단으로 출연한다.

⊙신돈(MBC 밤 9시40분)= 최유는 기황후에게 덕흥군을 소개하고 10만 대군만 있으면 고려로 들어가 공민왕을 죽여 기황후의 후환을 없앨 수 있다고 말한다. 기황후는 고려에 가 있는 태자로부터 곧 소식이 있을 것이라며 최유의 청을 거절한다. 최영 등 젊은 장수들은 이인복을 찾아가는데….

⊙파워 인터뷰(KBS1 밤 11시)= '2006 꿈은 이루어진다-영원한 리베로 홍명보 코치' 편. 2006년 독일월드컵을 앞두고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의 신화를 독일에서도 재현할 수 있을지 홍명보 코치를 만나본다. 13년 간의 대표선수 생활을 마치고 대표팀 코치로 제2의 축구인생을 시작하는 홍명보 선수를 통해 2006년 독일월드컵 전망과 대표팀의 필승 전략, 그리고 그의 축구철학을 들어본다.

18일 일 TV하이라이트

⊙백만장자와 결혼하기(TBC 밤 9시45분)= 성식은 은영과 영훈이 방송사의 제안을 거절하자 특집 쇼에 은영을 초대해 곤경에 빠트릴 계획을 세운다. 특집 쇼에서 은영이 곤란해하는 모습을 본 영훈은 기자들 앞에서 은영에게 입맞춤을 하고 은영을 도와준다. 어쩔 수 없이 계약연애를 하게 된 두 사람은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은영에게 마음을 빼앗긴 진하는 두 사람을 질투하는데….

⊙결혼합시다(MBC 오후 7시55분)= 나영은 회사일과 살림을 동시에 하는 것이 힘들어져 회사에서 꾸벅꾸벅 존다. 석순은 힘들어하는 나영을 보며 전혀 도와주지는 않고 제안서를 빨리 마무리하라고 독촉한다. 나영 엄마는 재원 할머니를 비롯한 사돈들의 겨울옷을 사들고 찾아와 생색을 내며 재원 엄마의 속을 뒤집는다.

⊙슬픔이여 안녕(KBS2 오후 7시55분)= 혜선은 건강검진 결과를 보고 큰 충격을 받는다. 성재는 성민과 정우에게 일호국수를 인수해서 최고의 국수를 만들자고 말한다. 일호는 성민에게 지금까지 자신의 행동을 사과하며 여진을 아직도 사랑한다면 기꺼이 둘 사이를 축복해주겠다고 말하는데….

⊙송년특집 시사매거진 2580(MBC 밤 10시40분)= '양팔 없는 천사 태호의 도전, 난 괜찮아요' 편. 지난 여름 '시사매거진 2580'을 통해 소개됐던 여섯 살 태호는 피에르로빈 증후군이라는 희귀병을 앓고 있다. 양팔이 없고 짧은 다리와 8개의 발가락을 가진 태호는 상락원의 천사 미소로 통한다. 무슨 일이든지 스스로 해내려고 애쓰는 태호의 밝은 모습과 태호를 아끼고 돌보는 사람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