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크로아티아 감독 "일본은 한국보다 아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즐라트코 크란카르 크로아티아 축구 대표팀 감독이 2006 독일 월드컵 조별 리그에서 맞붙게 될 일본에 대해 "한국보다 한 수 아래" 라며 자존심을 건드렸다.

일본 스포츠지 '스포츠 닛폰'은 28일 "크란카르 감독이 자국 언론과 인터뷰에서 일본의 실력은 한국보다는 아래라는 견해를 밝혔다"고 보도했다.

이 신문에 따르면 크란카르 감독은 "친애하는 일본인들을 화나게 하고 싶지 않지만 한국의 실력은 일본보다 위에 있다"고 단언했다.

크로아티아는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20위의 동유럽 강호로 브라질, 일본, 호주와 독일 월드컵 본선 F조에 속해 있으며 다음 달 29일 홍콩 칼스버그컵에서 한국과 대결이 예정됐다.(연합뉴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