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양 일월산 물 담은 생수 시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일월산 물을 담은 생수가 나왔다.

영양 일월면 일월산성수식품(주)(www.cosmicwater.co.kr)은 20일 천연 게르마늄 암반수인 '일월산성수 먹는샘물' 생산공장 준공식을 갖고 제품을 출시했다.

일월산성수 먹는샘물은 국내외 권위있는 연구기관과 전문가들을 통해 단순히 깨끗한 물, 맛있는 물 이상의 건강한 물이라는 검증과 인증을 받았다고 회사는 밝혔다. 한국지질자원연구소가 게르마늄 성분 함유 여부를 확인했으며, 국립과학연구소가 인증한 영웅 환경생명연구소를 통해 먹는 샘물로서 허가를 받았다는 것.

특히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프랑스 루르드 기적의 물보다 게르마늄 농도가 더 높은 것으로 독일 Fresenius Gruppe 연구소 조사에서 검증됐다는 것. 게르마늄은 인체 내 노폐물 배출 및 해독, 원활한 산소 공급, 인체 면역력 제고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성분 및 효능 검증을 담당한 뒤 이날 준공식에도 참석한 김현원 연세대 교수는 "동물을 통한 다양한 실험에서 일월산성수 먹는샘물은 노화의 주요 원인인 활성산소 제거, 암세포 성장 억제, 혈당 상승 억제, 간 보호 등의 효과를 보였다."며 "4가지 이상적인 효과를 가진 세계적으로도 희귀한 물"이라고 했다.

윤태웅 대표는 사우디, 쿠웨이트 등 기능성 샘물이 부족한 중동 국가는 물론 판매 절차와 검증이 까다로운 일본에 수출하기 위해 교섭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1.8ℓ 12개 세트에 6만 원.

영양·김경돈기자 kdon@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