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은 11일 구미시 옥계동에서 '우미 린' 단지를 분양한다.
35·46·53평형 등으로 구성된 '옥계 우미 린'은 1천29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동간 거리가 최대 100m에 이르러 개방감이 탁월하고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권도 우수하다.
또 일반 아파트보다 천정의 높이를 최고 30cm 더 높게 설계했으며 단지 내 영어마을이 들어서 상주 원어민과의 영어대화 및 온-오프라인 교육병행 등 다양한 영어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
우미 건설 관계자는 "단지 내 헬스장, 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여러 테마의 공원 조성을 통해 쾌적한 단지를 만들겠다."며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하고 저층부 외벽을 차별화하는 등 외관 디자인을 고급화하고 입주 전 모든 가구에 베이크 아웃 서비스를 통해 유해물질도 제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옥계 우미 린'은 205만 평 첨단복합 산업단지로 조성되는 국가 제4산업단지 내에 위치해 있으며 4공단에는 초등학교 2개, 중학교 2개, 고등학교 1개가 신설되며 대규모 편의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오성예식장 인근. 분양가는 평당 560만 원 수준에, 계약금은 300만 원. 문의 054-442-5300
이창희기자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