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성 운영 '웰베이', 15일부터 오픈마켓 운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성(회장 김영훈)이 운영하는 친환경 쇼핑몰 웰베이(http://www.wellbay.co.kr)가 종합 쇼핑몰로 전면 리모델링돼 15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

웰베이는 지금까지 기업과 개인고객 간 거래(B2C) 형태로만 운영됐으나 생산자 및 개인 판매자가 직접 물건을 올리고 판매할 수 있는 개인과 개인 간의 거래(C2C) 형태의 오픈 마켓도 운영한다.

오픈 마켓에 입점하는 판매자에게는 한 달 동안 카드수수료를 포함한 판매수수료 전액이 무료이고 블로그 형태의 베이숍을 제공, 우수 웰빙 상품의 판로 개척과 홍보를 지원한다.

또 100인 이상의 기업체는 별도의 기업몰을 운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기념품, 명절 선물을 대량구입 할 경우 특별할인가로 제공한다.

또 수익분배프로그램도 새로 도입한다.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지정한 배너를 링크시켜놓고 이 배너를 통해 웰베이로 들어와 상품을 구입하거나 회원가입을 할 경우 판매액의 2~10%를 지급해 개인도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웰베이는 6월 9일까지 디지털체중계, 어린이종합비타민, 아로마향 목걸이 등 웰빙 상품을 1천 원에 구입하는 개편행사를 갖고 내년 상반기 중에 오프라인매장 1호점을 대구 수성구에 연다.

이춘수기자 zapper@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