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병원 PET-CT 2호기 도입
영남대병원(병원장 김오룡)이 PET-CT 2호기(사진)를 도입했다. 이 장비는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설치된 것으로, 전 세계를 통틀어 10대 정도밖에 없는 최신 제품이다. 장비 이름은 'Discovery VCT'(GE 제품)이며, 고감도와 해상도의 균형 최대화, 표적화된 영상 처리 및 촬영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뛰어난 영상을 제공한다. 특히 심장 질환을 가장 효율적으로 진단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치과종합학술대회·기자재전시회
대구와 경북치과의사회 등이 주최하는 제4회 영남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가 26일(오전 9시~오후 7시), 27일(오전 9시~오후 6시) 대구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선 '인레이와 교합', '임플란트의 최신 기술', '성공적인 금연을 위한 치과 의료인의 역할' 등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대구파티마병원 보험청구 대행 서비스
대구파티마병원은 병원 동관 L층에서 입원 환자 및 보호자의 편의를 위해 개인 보험 상담에서 청구, 지금까지 전 과정을 현장에서 처리하는 보험청구 대행 서비스(사진)를 하고 있다.
보험청구 대행업체가 37개 보험사 가입자를 대상으로 사망, 장해, 입원, 진단, 통원 등 다양한 보험 보장 내용에 대한 상담과 유형별 보험금 청구 절차 및 서류 안내, 보험금 청구 대행 업무 등을 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