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분양정보)두산동 '수성 화성파크드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화성산업은 19일 수성구 두산동 '수성 화성 파크 드림'을 분양한다.

재건축 단지인 '수성 파크 드림'은 전체 373가구 중 일반 분양은 101가구로 115㎡ 형이 63가구 145㎡ 형이 30가구며 194㎡ 형 8가구로 구성돼 있다.

'수성 파크 드림'의 최대 장점은 뛰어난 주변 환경과 조망권을 들 수 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수성 파크 드림은 해발 112m 법이산 자락에 위치해 있어 최고층 높이가 일반 아파트 60층에 해당돼 수성 못이나 주변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며 "교통 입지 또한 지산 범물 대곡간 4차순환도로 진입로가 단지 남편에 개설될 예정으로 향후 달서구와 수성구를 연결하는 관문에 위치하게 된다."고 밝혔다.

또 조기 착공이 확정된 지하철 3호선 두산오거리역과 지산네거리역(가칭)이 인접해 더블 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는 것도 회사 측의 설명.

학군은 단지 바로 옆에 수성고와 능인고, 대구과학고, 지산중, 지산초, 용지초등 등이 있으며 쇼핑센터와 영화관 등 생활 편의 시설이 풍부한 지산·범물 생활권이라는 것도 단지 장점으로 꼽힌다.

분양조건은 계약금 5%, 1년간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 가구당 동아스포츠센터 1년 정기회원권을 지급한다.

화성산업 주택사업본부장 도훈찬 이사는 "마감재와 디자인을 입주자가 선택할 수 있는 이지오더시스템을 채택해 입주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수성못과 법이산을 함께 접한 배산 임수의 입지"라고 밝혔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황금네거리. 분양문의 053)768-2111.

이재협기자 ljh2000@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