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소식' 코리아닷컴으로…양해각서 체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비롯한 대구소식과 정보가 1천100만명의 회원을 거느린 포털 코리아닷컴(www.korea.com)을 탄다.

대구시와 (주)코리아닷컴커뮤니케이션즈는 12일 대구시청에서 김범일 시장과 김영훈 코리아커뮤니케이션즈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대구시정과 지역관련 정보를 코리아닷컴 홈페이지로 온라인 홍보하는데 협력하기로 양해각서를 맺는다.

양측은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 대회, 대구시 정책, 문화, 관광 정보, 지역 소식 등을 홍보하고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및 커뮤니티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사업도 함께 추진한다. 또 카페, 블로그 등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한 시민들의 참여를 확대하고 주요 정책에 대한 공동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주)코리아닷컴 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김영훈, 강석기)는 2001년 설립된 인터넷 관련 사업체로 총 회원 1천100만명에 하루평균 35만명이 방문하는 포털이다.

정익재 대구시 정보통신팀장은 "코리아닷컴의 탐색기능과 블로그를 대구시의 각종 정책·정보와 접목하면 2011 육상대회와 지역 홍보효과가 클 것."이라고 말했다.

이춘수기자 zapper@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