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새 에너지 충전…대구학생문화센터 송년음악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학생문화센터는 28일 오후 7시 '아름다운 이별, 아름다운 만남'을 주제로 대공연장에서 2007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다사다난(多事多難)했던 한 해를 마감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날 공연은 대구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지역 성악가들이 함께하면서 '사운드 오브 뮤직' '향수' '하바네라' '히브리노예들의 합창'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진행할 예정이다.

KBS대구 송현주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고, 대구필하모닉오케스트라 김종웅 씨가 지휘하고, 테너 김완준, 테너 강현수, 바리톤 박영국, 벨레스텔레 중창단, 달서구합창단이 출연한다.

손대천 대구학생문화센터 관장은 "이번 송년음악회는 그동안 보내주신 도움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면서 "지난 한 해 각자 삶의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오면서 쌓인 피로를 정겨운 음악과 함께 말끔히 씻어버리고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는 멋진 밤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무료 초대. 초대권은 1인 4매까지 지급. 문의 053)550-7116~8.

석민기자 sukmin@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