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사가 개설한 매일창업센터 cafe.daum.net/maeilsoho에 지역민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9일 오후 7시부터 3시간 동안 본사 8층 교육센터에서 열린 '인터넷 창업, 무작정 따라하기'에는 희망 창업자를 비롯하여, 현재 오프라인 영업에 온라인 영업을 접목하려는 수강생,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이 모여들었다. 이날 수강생들은 카페와 블로그를 이용한 창업, 웹사이트 e-메일 동맹카페 동영상(UCC) 인쇄매체 언론을 이용한 홍보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서 공부하고, 인터넷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유망 창업아이템과 인터넷 창업의 성공사례에 대해서도 점검했다.
이날 강의를 맡은 김영문 계명대 교수는 "창업의 기회는 그냥 오지 않는다. 직접 뛰어다니면서 공부를 해야 한다"면서 "다양하고 체계적이며 깊이 있는 강좌로 꾸며진 매일창업센터로부터 창업 희망자들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좌 들여다보기 http://cafe.daum.net/maeilsoho
최미화기자 magohalmi@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