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패션센터, 대구컬렉션·전국대학생패션쇼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국패션센터(FCK)는 '제20회 대구컬렉션'과 '2008 전국 대학생패션쇼'를 개최한다.

대구컬렉션은 15, 16일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린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센터와 대구패션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K.D.C.깜, DKM, 앙디올, 잉어, 아임홍, 한복패션쇼 등 지역 디자이너 6개팀과 중국 디자이너 덩하오(鄧皓), 시에하이핑(謝海平) 등이 참가한다.

K.D.C.깜은 '윤오월 2009'를 테마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에 섹시하고 경쾌한 색을 사용한 작품을 소개하며, 아임홍은 손으로 염색한 실을 이용한 니트, 실크와 가죽 등 여러 가지 소재를 이용한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패션쇼에는 대구컬렉션 20주년을 맞아 사진전과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된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센터가 주관하는 2008 전국 대학생 패션쇼도 17, 18일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린다. 올해 6회째인 이 행사는 대구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패션페어와 함께 개최된다. 미래 패션계를 이끌어 나갈 예비 디자이너를 위한 무대로 전국 25개 대학이 참가해 다양한 창작의상을 선보인다. 수상자 3명에게는 내년 1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프레타포르테 전시회 참관기회를 제공한다.

김진만기자 factk@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