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외로 팔고 싶으세요? 매일창업센터로 오세요

매일신문사가 직영하는 매일창업센터가 11월 제2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이미 지난 10월 한달동안 11개에 이르는 유무료 강좌와 특강을 통해서 5~600명의 수강생을 배출하였습니다.

이베이 강좌를 수강한 분들 가운데 이미 3분이 해외판매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해주기도 하셨습니다.

물론, 국내 오픈마켓 창업자도 여러분 계시구요.

이런 매일신문사 매일창업센터(네이버까페 http://cafe.naver.com/maeilsoho, 다음까페 http://cafe.daum.net/maeilsoho)가 제2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제2기 강좌는 해외판매의 물꼬를 틀어주는 이베이 강좌를 비롯, 인터넷창업 토탈 5강좌, 오픈마켓 2주만에 완성하기, 일본 보따리무역, 성공한 창업자 전임경의 히트스토리, 일본 문부성에서 자격증을 주는 니트디자이너창업반 등이 있습니다.

11월 중에 열기로 확정되었습니다만 강사와의 일정을 조율중인 창업자금 조달과 재테크, 외환마진거래 등 신규 2강좌도 예비창업자 여러분에게 전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밖에도 전체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프로농구 입장권 2매 무료 제공 행사와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와인시음 및 무료특강 행사도 기획되어 있습니다.

지난 제 1기 창업교육에는 대전, 부산, 김천, 청송 등지에서도 오신 수강생을 포함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기울여주셨습니다. 실전창업교육 매일신문 매일창업센터와 함께 하십시오. 문의 053-255-5001

최미화 기자 magohalmi@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