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리차드 기어, 대구 동화사 방문 취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리차드 기어, 대구 동화사 방문 취소

'순례의 길' 자선 사진전 홍보차 방한한 영화배우 리차드 기어의 대구 동화사 방문이 취소됐다.

리차드 기어는 23일 대구 팔공산 동화사를 방문해 한국 선(禪)불교의 법맥을 이어오고 있는 조실 진제 스님을 만나고 법당을 참배 하는 등 한국 전통 불교문화를 체험할 예정이었다.

동화사관계자는 "리차드 기어가 조용히 동화사를 다녀가려고 했으나 사람들의 너무 많은 관심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일정을 취소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시는 리차드 기어의 대구 방문에 따라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기념 뱃지와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고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였으나 일정 취소로 인해 무산됐다.

장성혁기자 jsh0529@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