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콘' 송준근 결혼, 예비 신부는 4살 연하의 승무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콘' 송준근 결혼, 예비 신부는 4살 연하의 승무원

KBS 2TV '개그콘서트-생활의 달인'을 통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개그맨 송중근이 웨딩마치를 올린다.

23일 오후 송준근의 소속사 BM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송준근이 오는 9월 10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프리마 호텔에서 4살 연하의 스튜어디스 여자친구와 결혼하다"고 밝혔다.

앞서 송준근은 지난 6월 4살 연하의 미모의 승무원과 3년간 열애해온 사실을 밝힌 바 있으며,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친 것으로 전해진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두 사람을 이어준 인연으로 개그맨 허경환이 결혼식 사회를 맡을 예정이며, 아직 주례와 축가 등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송준근은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현재 '개그콘서트'에서 '생활의 발견'등의 코너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뉴미디어국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