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012년 임진년 새해, 행운의 탄생석 마케팅 인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12년 임진년 새해, 행운의 탄생석 마케팅 인기!

임진년 흑룡의 해해를 맞아 행운을 기원하는 마케팅이 관심을 얻고 있다. 그 중에도 여자친구선물 또는 와이프선물로 탄생석 목걸이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한다.

프로포즈 주얼리 크리세에서는 '사랑과 성공'의 의미를 가진 1월 탄생석 가넷부터12월의 탄생석 터키석까지 12가지의 탄생석을 활용한 탄생석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 1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크리세의 채시현 수석디자이너는 탄생석마다 행운과 사랑을 상징하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고 이번에 출시한 탄생석 목걸이와 귀걸이는 독특한 수공예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오직 크리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이라고 한다.

잘 보이지 않는 아주 작은알까지도 꼭 고급소재를 고집하는 채시현 디자이너의 정성이 연인들에게 사랑으로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