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자신의 신곡 '웰컴(welcome)'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오초희와 베드신을 공개해 화제다.
25일 공개된 '웰컴' 뮤직비디오에서는 박재범이 오초희와 연인으로 호흡을 맞춰 누리꾼들의 시선은 모았다. 특히 이 영상에서 박재범은 탄탄한 근육과 식스팩으로 여심을 흔들었고, 오초희 역시 섹시한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이내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아찔한 장면을 연출했다.
박재범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웰컴'은 박재범 특유의 재치 넘치는 솔직한 가사와 리드미컬한 비트에 속삭이는 듯 몽환적인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R&B 곡이다.
오초희 박재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초희 대박!" "박재범 근육 정말 멋있네요" "두 사람 잘 어울려요" "영상 분위기 최고다! 숨막히는 긴장감!" "오초희 정말 섹시하다" "오초희 매력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재범은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좋아(JOAH)'를 발표하고 1년 만에 본격적인 음반 활동에 돌입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철우 경북지사 "빚을 내는 한이 있더라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첫 삽 뜨자!"
"참을만큼 참았다" 오세훈의 '남탓'?…장동혁 "파격 공천혁신" 선언 배경은
"영종도땅 13→39억 뛰었다"…이혜훈, 갑질·투기 의혹까지 '첩첩산중'
[2026 신년교례회] '대구시장 선거' 출마 현역 의원들 한자리에 총출동[영상]
"강도 제압이 살인미수?" 나나 '자택 침입범'에 역고소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