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이슨 므라즈 공연 "로이킴, 조 브룩스 등…50명 관객 앞에서 열정 무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이슨 므라즈 공연 소식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 홍대 인근 카페에서 '제이슨 므라즈 위드프렌즈-언플러그드 에코 라이브'공연이 열렸다.

이번 공연에는 제이슨 므라즈를 비롯해 조 브룩스, 로이킴, 정성하가 무대에 올라 50명의 관객 앞에서 멋진 공연을 펼쳤다.

50명으로 한정된 공연이라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NHN은 네이버 뮤직을 통해 이를 생중계했다.

로이킴이 MC를 맡아 진행했으며 제이슨 므라즈는 자신의 히트곡을 비롯해 조 브룩스, 정성하 등과 합동 공연으로 팬들을 감동케 했다.

한편 제이슨 므라즈는 오는 17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연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이 내년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대구시장 선거가 본격적으로 열기를 띠고 있다. 대구시장 후보군이 10...
쿠팡은 최근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1조6천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하며, 내년 1월 15일부터 3천370만 명의 ...
2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살해한 후 시신을 고속도로에 유기한 사건이 경기 시흥에서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를 긴급체포하고 범행 사실을 자백받...
중국군이 대만을 포위하는 대규모 군사 훈련인 '정의의 사명-2025'를 시작하며, 동부전구는 해·공군의 합동 작전 능력을 검증하고 실탄 사격..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