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민율 지욱 신경전 '아빠 어디가' "지지 않으려 의욕 불태우며…" 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민율 지욱 신경전 모습이 화제다.

'아빠 어디가'의 김성주 아들 민율과 송지욱 아들 지욱이의 신경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2일 오후 방송될 MBC 일밤 '아빠! 어디 가?-형제특집'에서는 특별한 가족 운동회가 열렸다.

이날 방송에서 운동회를 하기 위해 모인 아이들은 잔디밭을 보자마자 너도나도 온 몸으로 뒹굴며 신나는 하루를 보냈다. 몸 풀기 훌라후프로 시작된 운동회는 씨름선수 출신의 스태프 삼촌과 아이들의 줄다리기 시합으로 이어져 흥을 더했고, 특히 거구 삼촌을 쓰러트리기 위해 젖 먹던 힘까지 쏟아내는 아이들의 모습은 귀여움과 매력을 보여줬다는 후문.

이날 운동회에서는 여섯 살 지욱이와 다섯 살배기 민율이의 신경전도 볼만 했다. 단체 줄넘기에서 맞붙은 민율이와 지욱이는 지지 않으려 의욕을 불태으며 신경전을 벌여 주변을 폭소케 했다.

운동회의 하이라이트인 '이어달리기'에서는 탁수 팀과 민국이 팀으로 나뉘어 아빠까지 합세해 긴장감 넘치는 달리기 시합을 벌였다. 이번 '이어달리기'에서는 바통 주고받기에 서투른 아이들 때문에 아빠들이 우왕좌왕하며 바통 연결하느라 더욱 바쁜 모습을 보여줬다.

민율 지욱 신경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민율 지욱 신경전 정말 기대된다" "민율 지욱 신경전 너무 귀여울 거 같아요" "아빠 어디가 꼭 본방 사수"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민욱 지율의 신경전을 비롯해 여덟 명의 아이들과 아빠들이 모여 벌이는 운동회는 다섯 가족이 화합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형제특집' 대장정의 마무리는 오는 6월 2일(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