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발차기가 화제다.
토니안 발차기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핫젝갓알지의 멤버 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문희준은 "토니안은 천사다"라며 "착하니까 그렇게 좋은 만남을 갖고..."라고 말해 토니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앞서 토니안은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와 16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열애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문희준은 "H.O.T 시절에는 한 번도 토니가 부러운 적이 없었는데, 최근에 항하다"라며 거듭 열애사실을 상기시켰고, 토니안은 귀까지 빨개지며 부끄러워했다.
토니안이 계속해서 당황해하자 문희준은 "절대 언급안하기로 했다. 대신 뉘앙스만 전하겠다"라며 "내 동생이 문혜리다. 결혼해서 잘 살고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MC유재석과 천명훈 등도 가세해 "결혼해서 잘살고 있나?", "최근 단발로 머리 잘랐더라"라며 거듭 뉘앙스를 풍겼고, 결국 토니안은 분노의 발차기로 이들의 입을 막았다.
토니안 발차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토니안 발차기 날릴정도로 부끄러웠나?" "토니안 발차기 좋아요" "토니안 발차기 귀엽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천명훈은 핫젝갓알지로 부귀영화를 누리고 싶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